본문 바로가기
방송

인스피릿이 빛나는 밤에

by tidimanda 2015. 6. 9.



화질도 서버도 빵빵한 인피니트 5주년 기념 '인스피릿이 빛나는 밤에'!!!
어떻게 꿈꾸는 로망이 다 이뤄지는걸까 신기하기까지 하다;ㅅ; 급 성종이의 진짜사나이 촬영때문에 함께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듣고 아쉬웠고ㅠㅠ 초반에 동우 목에 폴립이 있단 얘기를 듣고 또 안타까웠는데.. 금방 행복해졌다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의 야망 가득한 의지 소식에, 그리고 목소리를 많이 못내면 몸으로라도 말하는 동우덕분에!

몇번 더 봤지만, 다시 봐도 아무데나 찍어서 봐도 애들 너무 재밌고 훈훈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틈만 나면 광대가 솟아오른 나를 발견한다ㅋㅋㅋㅋㅋ 인피니트가 진짜 대단한게, 상처주거나 자극강한 얘기도 없고, 오해할만한 얘기도 안하고(있을거 같으면 바로 다 설명해주고), 그러면서 몰거 충분히 몰고, 미친듯이 재미있고ㅋㅋ 이런게 숨쉬듯 자연스럽다ㅋㅋ 진지해지는거 못참고 농담 던지면서도 서로 얘기 잘 듣고 배려하고.. 성규의 급한 진행과 질문에 대한 혼란스러운 잡담과 뻘한 드립과ㅋㅋ 애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써놓는 성종이의 편지ㅋㅋㅋㅋㅋㅋㅋ
성종이는 슈퍼스타가 되기 위한 발판으로 삼을 생각에 즐거워하며 촬영을 떠났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성종앜ㅋㅋㅋㅋㅋㅋ

From. 실세 성종
To. 인피니트

인피니트에게. 충성!
안녕 형들. 난 성종이야. 이 편지를 볼 때쯤 나는 군대에 있을거야. 훈련을 다 받고 자고있겠지?ㅠㅠ
5주년을 함께하지 못해서 너무너무 아쉬워. 하지만 마음만은 형들과 같이 하고 있다는거 잊지마ㅎㅎ
심심하겠다 놀릴 사람 없어서 어떻게 해.

나는 군대에서 상남자가 되어서 돌아올거야. 내가 먼저 경험하고 느낀것들을 알려줄게. 이제는 내가 선임이니 까불지 마.
형들 그거 알아? 남자는 군대 갔다와야 진짜 남자래. 형들은 애기야.

훈련 받으면서 형들이 보고싶을거야. 1년, 5년, 10년, 100년이 지나도 우리는 늘 함께 하자. 사랑해 멤버들
-실세 성종이가

ps. 성규형 멤버들 괴롭히지 말고, 우현이형 너무 난리치지 말고, 동우형 딴소리 하지 말고,
성열이형 도를 넘지 말고, 엘형 말 좀 하고, 호야형 상처받지 말고.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아 : 인피니트 땡!!!  (0) 2015.07.18
당연히 한명씩인줄 알았는데!  (0) 2015.06.23
수영장의 자유인 인피니트  (0) 2015.05.17
두근두근 블루레이  (0) 2015.04.06
4가지쇼  (0) 2014.07.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