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

인피니트(INFINITE) "Bad" Official MV (360 VR)

by tidimanda 2015. 7. 18.


봐도봐도 다 본것 같지 않은! 바로 그 신기술 360VR 버전 뮤비가 발표되었다!!!

거울세계 컨셉에 딱 맞는 방식이라 일단 좋고, 위아래좌우 보면서 감탄도 한다. 내가 거울이 된 기분이란 신기해... 그리고 자기 파트가 아닐때 어색한 몸짓을 하는ㅋㅋㅋ 몇몇 아이들에 웃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열이는 어색해 하면서도 궁금증을 숨기지 못한 눈으로, 동우는 신기해 하면서도 그루브하게, 아! 그런데 성종이가 의외로 박력있는 제스쳐나 그냥 걷기만 하는 움직임도 무대처럼 잘 소화해서 멋졌다. 명수는 가끔 얼굴을 가까이 해줄때 황송했고.

그런데 3분짜리라 그런지ㅋㅋㅋㅋㅋㅋ 머리가 핑 도는게 느껴질 정도로 어지럽긴 하다. 여기에서도 그 손도끼를 든 배드걸이 등장했으면 충격이 컸을듯(같은 이유로 쬐끔은 아쉽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뮤비 못지않게 어지러운 뮤직뱅크ㅋㅋㅋㅋ 카감님이 리듬탔다는 목격담이 있던데 신빙성 있다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