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식

인피니트 컴백 D-1, 우현 티저 포토 공개!

by tidimanda 2016. 9. 18.

넥스트위크도 뜨고 브이앱으로 전야제도 하고!! 신난다 신나ㅠㅠㅠㅠㅠㅠㅠ 우현이의 이 사진도 역시나 까리한게 맘에 든다. 인가 넥스트윅이 떴을땐 스포다!!ㅋㅋㅋㅋㅋ하고 생각했지만 그것과 다른사진! 스포를 방어하다니 힘냈다 울림..! 전반적으로 턱을 깎은건 아쉽지만 분위기가 고급지고 사진이 예뻐서 포토북이 기대된다는 감상이 드는 티저사진 모듬이었다ㅋㅋㅋㅋㅋㅋ

아지톡에도 올라온 뉴짤.. 이번에 사진 왕창 풀리는게 기세가 심상찮다+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