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사진 대박...

by tidimanda 2015. 6. 25.

사진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다. 입덕하고도 매번 사진퀄이 쬐끔 충격이었고 그 전 사진들도...ㅎㅎㅎ...... 어딘가 촌스러운 구성과 기준을 알 수 없는 셀렉트는 차치하고, 애들 얼굴을 미묘하게 찍는 한결같은 능력이ㅠㅠㅠㅠ 영상 보면 아닌데, 대포, 아니 하다못해 잡지만 봐도 안그런데 왠지 미끄은 하고 은근은근한 느낌과 얼굴을 입체적으로 이해하지 못한 조명ㅠㅠㅠ
그런데 그게 에프 활동부터 변화하기 시작했더랬다 ...! 요정같던 에프사진, 직선적인 에이치사진에 이어 솔직담백한 성규사진까지! 계단이라도 밟고 오르는듯한 사진퀄에 기대감은 어쩔 수 없이 부풀고 있는데
그 때 월2콘 열이 포스터가 떴다.

한눈에 봐도 멋있다는 소리만 나는 열이 얼굴...
이제껏 오피셜 사진에서 볼 수 없었던 오밀조밀한 생김, 그리고 그 속에서 잡아낸 카리스마ㅠㅠㅠㅠㅠ!!!!! 사진은 아무래도 멈춰있는 만큼 라인 뽑히는것도 중요한데 이것도 깔끔하게 똑 떨어지는, 그래서 말 그대로 분위기에 집중하게끔 하는 연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까지 이어진 포스터 퍼레이드는 더 이상 바라는게 없도록 만들었... 아 뮤직비디오도 더 세련되면 좋을듯... ...아무튼 이번 사진 너무 좋다. 좋아서 자랑하고 싶다... 애들 눈빛을 다들 봐야해!

근데 아마도 이 사진들은 개인사진이거나.. 아무튼 함께 붙어있는 사진은 아닌듯 하다ㅋㅋㅋ 모아놓으니 조명 방향이 제각각 놀랍게도 한장이었다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잉휘왕2  (0) 2015.06.27
인피니트!! 컴백!!!!!!!  (0) 2015.06.26
지금은 등업중  (0) 2015.06.24
INFINITE EFFECT  (0) 2015.06.22
일곱 남자들과의 당일치기 휴가  (0) 2015.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