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집콘을 즐기는 방법

by tidimanda 2016. 2. 25.

준비물 : 깨끗한 몸과 마음, 그리고 밀녹..

(요즘은 팬들이 음성을 실시간으로 중계하기 때문에 밀녹이 아니라 중계본이라고 불리긴 하지만 어쨌든 밀녹은 밀녹인것ㅜㅂㅠ)


우선 쌓인 직캠을 둘러본다. 이번 어드밴스콘의 이슈는 멤버들의 개인무대! 성규는 데이드림을, 동우는 자작랩 우현이는 유마레 호원인 굿키서, 성열이는 대디 명수는 럽옵마라이프 성종이는 헉 새로운 솔로곡!

그중 가장 핫한 이슈는 뭐니뭐니해도 LSY씨의 대디 아닐까ㅋㅋㅋ 빨강머리의 예술성?에 힘입어 또 재치있는 무대를 연출한 열이가 확성기로 팬들의 마음을 들썩였다ㅋㅋㅋㅋㅋ



역시 멤버들 사이에서도 핫한지 트위터도 유튜브도 멤버들의 대디춤ㅋㅋㅋㅋ


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열이만큼 다 내려놓진 않았지만 그 약간의 망설임이 정말이지ㅋㅋㅋㅋㅋ


역시 이슈답게 개인무대만 자른 밀녹도 돌아다닌다. 랩 부분도 깔린 음도 모두 성규의 목소리로만 이루어진 데이드림은 딱 성규 그대로 같다. 그렇지 않은 듯 상냥한, 아무렇지 않은 듯 이끄는, 그런 조심스러운 능숙함. 동우의 랩에서 한 방을 느낀건 나뿐이 아닐 것 이다. 동우의 긍정적이지만 날카로운 시선은 언제 느껴도 짜릿한것. 우현이가 유마레를ㅠㅠ 집콘의 제일 슬픈점은 직접 보지 못했다는 사실이 끊임없이 느껴지는 것 이다... 우현이는 홀로 서면 더더욱 무대에 대한 우현이의 확신이 잘 느껴지는것 같다. 호원이는 19금콘 맛보기를 보여줬다고..(팬들의 19금콘에 대한 열망이 급속도로 식었다는 후문이..) 직캠으로 봤을때도 멋있어서(그리고 내가 쿨하지 않은 수니임을 알게되서) 충격이었지만 소리만 들어도 또 넘 잘해서 충격! 하이라이트, 성열이의 흥겨움과 팬을 이끄는 에너지는 레알.. 노래도 딱 달라붙고 무대 자체가 연출이ㅠㅠb 열이의 과감함은 딱 적당하다. 보는 이를 배려해주기 때문인거 같으다. 명수의 한글버전 럽옵마라이프는 좋아하는 노래여서도 있지만 명수의 솔로로도 잘 맞아서 좋다. 명수의 치기어린 진지함을 참 좋아하는데 고조되는 음악과 잘 어울린다. 성종이는 굿모닝에 이어 두번째 솔로곡을 선보였다. 성종이의 생각과 마음이 담긴 성종이표 반짝거리는 음악! 들을수록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도 커진다.


들을수록 너무 아쉽고 아쉽다ㅠㅠ 콘서트를 놓치는 일은 다신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강해졌더랬다ㅠㅠㅠㅠㅠ

디비디가 언제쯤 나올까? 보통 일년여가 걸렸던거 같은데 오래 기다리기 힘들겠다는 생각뿐ㅠㅠㅠㅠ여름콘이 있어서 다행이고, 그리고 애들이 계속 언급하는 전국투어가 혹시나 실행된다면 정말정말 고맙고. 그리고 리콘처럼 라이브앨범도 나올까? 제발요...



+엄청난게 떴다!!!리얼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해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리얼호야 하면 기계치가 얼마나 열심히 배워서 올렸을까 하는 생각에 귀엽고 대단한데 이케 엄청난걸 매번 올려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축해제  (0) 2016.03.22
호야히야호야호  (0) 2016.03.11
진피니트  (0) 2016.02.05
성규의 인스타ㅋㅋㅋㅋㅋ  (0) 2016.01.19
이글루스에서 도망치기  (0) 2015.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