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2013 MAMA in Hong Kong

by tidimanda 2013. 11. 24.



Mnet 연말시상식 MAMA무대에 처음으로 선 인피니트!

월드투어중이고 워낙 간다 안간다 정보가 없어서 기대않고 있다 깜짝선물이라도 받은 기분이었다.

무대는 BTD+Destiny, 댄스브레이크를 추가한 리믹스로 꾸며졌다. 바쁜와중이었는데 대체 언제 준비했대? 의상도 처음보는 버전이고. 설마 BTD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거라곤 생각못했는데 이렇게 볼 수 있게 되서 기뻤다. 인피니트는 무대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다. 지금도 계속 발전중이긴 하지만 데뷔때부터 표정이며 몸짓연기가 참 정성스럽더라. 끼 있는 사람이 열심히 하는걸 지켜보는건 여러가지 재미를 주기 때문에 무대영상을 고르고 골라도 외장하드가 넘친다. 이번에도 등장씬부터 멋있어서 넋놓고 봤다ㅎㅎㅎ


그리고 애들이 모두 멋있었다! 레드카펫 입장할때 정장입은 모습을 볼때 놀란게 많이 멋있어 져서ㅋㅋ 코디와 월투로 인한 살빠짐이 합쳐져서 그런가? 아무튼 좀 멋있더라. 이마를 깐 성규도 잘생겼고...ㅋㅋㅋㅋㅋ왜 성규는 잘생겼다고 말하기가 조심스럽지?ㅋㅋㅋ 왠지 콩깍지의 힘을 완전히 부정하기가 힘들어ㅋㅋㅋㅋㅋ 아무튼 수상소감 얘기할 때 잘생겨서 놀랬다ㅋㅋㅋㅋ 음, 그리고 두번째 수상소감을 말한 호원이 때문에 또 감동ㅠㅠㅠ 조근조근 막힘없이 말하는 그 내용이 겸손해서.. 이런식으로 미래지향적인 의지가 느껴질때는 그냥 고마운 마음이 먼저 든다. 괜히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그나저나 팬질하면서 안쓰던 포샵기능을 배우고 있다..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은 투표중  (0) 2013.12.18
월드투어 마무리  (0) 2013.12.07
What you want  (0) 2013.10.27
INFINITE in AMERICA  (0) 2013.10.19
인피니트 인 아메리카  (0) 2013.1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