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오늘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인피니트의 10주년

by tidimanda 2020. 6. 9.

새벽부터 우현이가 인스타 라방을 켜서 애들과 복작복작 대화를 나누기 시작한,

그야말로 축제같은 10주년ㅋㅋㅋㅋ

영상과 목소리로 편지를 남겨준것만으로도 너무 이쁘고 좋았는데 이렇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해주다니ㅠ

끊임없이 의식의 흐름으로 난입하는 성종이,

거기에 휘말린 성규와 우현이, 그리고 우리와 함께 즐거워하며 지켜보는 명수까지..

오랜만에 본 인피니트의 모습이라 그런지 뿌듯하기까지 하더라ㅋㅋㅋㅋㅋ

 

성규와 명수가 함께 진행한 같이 먹어요는 또 어떻고..ㅠㅠㅠㅠㅠㅠ

오바가 아니고 ㄹㅇ개귀엽따ㅠ0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말대로 나름 수줍고 조용한 조합이지만 둘이서 투닥대는거 하며, 진행하는거 하며..

인피니트는 인피니트고 귀엽고 예쁘고 재밌고 웃기고 다 함ㅠㅠㅠ

둘이서 툭툭 던지는 주고받는 말들이 너무 그리웠다는걸 알게된 방송이었고,

인피니트의 내일을 계속 그리게 되는 하루였다.

 

[V LIVE] [Full] INFINITE X Eating Show - 인피니트 X 같이 먹어요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심지어 떡밥이 이게 전부도 아님ㅋㅋㅋ

무려 비긴어게인을 쥐어준 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나봐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 LIVE] 10주년 축하해, 인스피릿 | 2017 INFINITE Fan Meeting 'Begin Again'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그리고 소소하게는 슈스울이 있었다..!

드디어 애들 스킨이!!! 이벤트는 생각보다 후딱 끝낼수 있다는걸 알게되었고,

효율적으로 하려면 RAA 주는걸 두번쯤 사면 어느정도 세팅되는거 같다.

리워드도 받고 딱 R 세개 채워서 그럭저럭 이벤트는 끝낼 수 있었다.

..아무래도 R이 안겹친건 운이 너무 좋았던거 같긴 하지만...암튼.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스타 울림♬  (0) 2020.04.29
황소자리의 열일  (0) 2020.02.04
올해 8일은 아무튼 좋은날  (0) 2020.01.20
성규전역!!!  (0) 2020.01.08
미친 여봉 리뉴얼  (0) 2019.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