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딜레마!

by tidimanda 2015. 5. 15.

최근 모은 카드들!

'너여야만 해'와 'Kontrol'은 지금 좀 재미?있는 상황에 빠져있다.

더블타이틀이란 이름으로 나왔음에도 실제로 주력하는 곡이 Kontrol이라는 느낌을 받은 이유는 첫 날 부터 멜론추천에 걸리는 음원이 콘트롤, 첫 주 부터 방송에 송출되는 뮤직비디오가 콘트롤이기 때문이었더랬다.. 점점 안무도 콘트롤, 무대도 콘트롤, 계속 콘트롤... 모를래야 모를 수가 없는 상황이었는데, 신기하게도 대중이 손을 들어준 쪽은 너여야만 해 라는 점...! 음원 진입도 높더니 지금도 나름 높은 위치에서 유지되고 있는 중이다. 말 그대로 자력으로 자란 비푸쉬 멤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라디오에서 드디어 오피셜로 드러난 난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누가 이런 상황을 예상이나 했을까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