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많이 궁금해

by tidimanda 2018. 1. 23.
레이저가 아닌 제목으로 등장할 예정인 성규의 솔로곡! 가사가 예뻐서 계속 곱씹게 된다.
그리고 무대도 겁나 예뻤는데, 그러니까.. 레이저라는 애칭이 붙을만큼 예뻤더랬다ㅋ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이었는데 말 그대로 빛의 장막 뒤에 가만히 서 있는 몽환적인 분위기ㅠㅠ


성규의 가사는 솔직담백하면서도 어휘가 독특하다. 감정을 표현하기 보다 자신이 보는 세상을 묘사하는, 그래서 담담하게 그 시선을 느낄 수 있는 단어와 단어 사이의 공간. 사실 평소에 쓰는 문장만 봐도 가사 잘쓰겠구나 하는 느낌이 뽝 든다ㅋㅋㅋㅋㅋ 뭔지 모를 매력으로 중독시킨 명언도 수두룩빽빽하신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궁금해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가끔 내 생각이 나는지도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조용한 카페에서
둘이 함께 느끼던 바람은
신이 우리에게 내린 노래
커다란 도시
그것은 마치
우리 둘만을 위해
존재하는 공간 같았지

다시 한번만 너를 만나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를 꼭 보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와 함께 그 곳에 머물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를 만나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를 꼭 보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와 함께 그 거리를 걷고 싶어

많이 궁금해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나와 같은 생각 하는지도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조용한 카페에서
둘이 함께 올려다본 하늘은
신의 작품을 위한 공책
화려한 도시
불빛은 마치
우리 둘만을 위해
존재하는 별빛 같았지

다시 한번만 너를 만나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를 꼭 보고싶어
다시 한번만
너와 함께 그 곳에 머물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를 만나고 싶어
다시 한번만 너를 꼭 보고싶어
다시 한번만
너와 함께 그 거리를 걷고 싶어

많이 궁금해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가끔 내 생각이 나는지도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많이 궁금해

조용한 카페에서
둘이 함께 느끼던 바람은
신이 우리에게 내린 노래
커다란 도시
그것은 마치
우리 둘만을 위해
존재하는 공간 같았지

조용한 카페에서
둘이 함께 올려다본 하늘은
신의 작품을 위한 공책
화려한 도시
불빛은 마치
우리 둘만을 위해
존재하는 별빛 같았지

많이 궁금해

많이 궁금해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텔미의 미덕  (0) 2018.01.30
라스규  (0) 2018.01.25
음악방송이 있으니 컴백이 실감난다  (0) 2018.01.12
탑시드, Top Seed  (0) 2018.01.08
TELL ME 공간수집  (0) 2018.0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