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텔미의 미덕

by tidimanda 2018. 1. 30.

이거 실화냐ㅠㅠ


음방폴더가 이렇게 홀쭉한건 또 처음이다 흑흑ㅠ


제목은 거창하지만 텔미의 제일 예쁜점은 바로 그 비주얼이다. 안무와 의상과 인피니트가 만나 세련되고 까리한 무대가 탄생했으니 덕분에 그나마 짧은 활동기간을 풍족한 마음가짐으로 보낼 수 있었던것 아닐까..! 아니 사실은 봐도봐도 보고프지만 그나마 견딜 수 있는 이유가 이것 아니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2.bp.blogspot.com/-IHhp6rtMHGI/WnKYQywPB0I/AAAAAAAABXk/eUgoA6krSBE-0x8NRAl_XEDOEp3As2z0wCLcBGAs/s1600/001.gif


이하 슬픔의 데이터테러ㅠㅠ 순서는 음악 타임라인

이 의상은 까맣지만 여린 이미지라 귀엽고 애틋하다.

이번에 전반적으로 프릴나폴나폴이 많은데 그래서 더 좋기도 하고8ㅅ8



개인적으로 이렇게 가운데가 꼭짓점이 되는 안무를 좋아한다. 비장미가ㄷㄷ



얼빡은 표정위주로 수집ㅋㅋ

눈빛이 말하고 있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는 표정연기가 참 좋다



텔미 안무는 누가봐도 댄디섹시!

주머니에 손 넣은 디테일같은게 또 멋있음



성규의 앙칼진 모먼트 넘나 좋아해8ㅅ8



절제된 웨이브!

웨이브 자체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번에 취향개조됨ㅋㅋㅋㅋ

걍 매우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안무는 다리보다 팔을 많이 활용한다.

비단 이번만 그런건 아니고 대체로ㅇㅇ

다들 팔이 길기도하고 동작도 예쁘게 맞춘다




꼭짓점 계단버전!

팔 각도를 정말 이쁘게 맞추는데,

매번 이번에는 칼군무가 아니라 하지만 걍 얘들이 갖고있는 칼군무에 대한 평균치가 높다ㅋㅋㅋ

칼군무 아니라면서 컴백해도 기본적으로 각도, 타이밍, 절제미를 빡세게 유지하고 있음




이거 제대로 잡힌게 이거 한번뿐인데ㅠㅠㅠㅠ

동우가 저렇게 중력 무시하고 일어나는데 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

음방 횟수가 적은게 이래서 아쉽다

몇번 더 찍었으면 분명히 어딘가에선 또 걸렸을텐데ㅠ0ㅠ



꼭짓점 막내버전

꼭짓점 중에서도 최고좋은건 역시 막내의 천사적 모먼트...

성종이가 형들 다 조종하는 느낌이 좋다ㅋㅋㅋㅋ



이번엔 얼굴을 손으로 가리는 안무도 많은데

이런 슬프고 아련한 느낌 좋고요



이 손가락질도 좋다ㅋㅋㅋ

안무나 대형이 다양해서 멋있지만 그 안에서 무게감을 주는건 느리게 움직일때 아닐까?

인피니트는 이런걸 진짜 멋있게 잘한다

특히 아예 멈춰있는건 개멋있음







캬..



우현이 얼굴보면 눈알이 시원해짐ㅠㅠㅠㅠ



명수 이 표정ㅠㅠㅠ넘 좋다ㅠㅠㅠㅠㅠㅠ

역시 음방을 더했어야 했는데nnnnnnnnnnn8ㅁ8



지그시 바라보는 성종이ㅠ

성종이 눈빛은 세계제일ㅠㅠㅠㅠㅠㅠㅠ









열사슴미... 텔미에 넘 어울린다ㅠㅠ






뒤로갈수록 열이랑 성규가 윙크하고 뽀쪽하고 난리났던ㅋㅋㅋㅋ엔딩씬

으아아 음방 더 서줘라ㅠㅠㅠㅠㅠㅠㅠ내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오 귀여워ㅠ  (0) 2018.02.24
인피니트의 텔미 티저 리액션  (0) 2018.02.06
라스규  (0) 2018.01.25
많이 궁금해  (0) 2018.01.23
음악방송이 있으니 컴백이 실감난다  (0) 2018.0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