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인피니트의 개인활동

by tidimanda 2014. 8. 16.


드디어 콘서트도 막바지! 지금쯤 끝나가고 있을테지. 비록 성규의 개인무대를 직접 느끼진 못했지만;ㅂ; 내게 개인적으로도, 각자의 개인무대를 보여준다는 사실만으로도 의미있는 콘서트였다. 내가 함께했던 첫번째 콘서트의 명수, 평소보다 편안하게 노래를 불러주던 모습이 인상적으로 남았다. 더 멋진 모습으로 팬들앞에 서고싶은 마음이 반짝반짝 빛났다ㅠㅠ 성열, 성종도 처음으로 이룬 솔로무대가 보여주는 그들의 노력이 멋있고, 앞으로도 더 많은걸 기대하게 하는 귀엽고 발랄한 선물같은 무대였고. 동우와 호야와 우현이 역시 워낙에 각자의 개성적인 표현에 능한 친구들이라 자신의 매력들을 한껏 뽐냈고, 오늘 성규도 아마 잘 해냈겠지! 믿어 의심치 않는다ㅎㅎㅎ

색이 뚜렷한 일곱아이들이라 보여줄 것도 많고 보고싶은것도 많은데, 이번에 슈퍼아이돌차트쇼 엠씨로 성종이가 들어가게 되었다. 되새겨보면 각자 개인활동을 꽤 많이 했음에도 어떻게 밸런스 조절을 한건지ㅋㅋㅋㅋ 항상 그룹활동보다 과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이번 슈아차 역시 인피니트의 성종에게 딱 어울리는 역할!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큼 이렇게 열심히 하고 또 예쁘게 나오니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종이 카멜레온마끼아또같은 아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어느새 이렇게 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이버 온에어에서 사연을 읽는 성종이를 보면서 깜짝놀라 귀를 기울인건 인피니트만이 아니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그러니까..... 디비디가 얼른 나오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터타임  (0) 2014.11.02
드라마속에선  (0) 2014.10.09
그해여름 시즌2  (0) 2014.08.08
Back  (0) 2014.07.22
울림이 나를 울림  (0) 2014.07.18

댓글